대표이사 인사말



6년을 지킨 약속, 그리고 7년째....



안녕하십니까?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의 대표이사 유상현입니다.

여학생 색깔에 맞춰... 4인1실의 쾌적한 숙소, 1인 1좌석제 자율학습실, 충분히 이용할 수 있는 인강실, 꿈같은 산책로, 바로 옆에 흐르는 옥색 계곡. 아침엔 새소리에 잠이 깨고, 밤엔 별을 세다 잠이 드는 청평 산자락 청정지역에 자리잡은 한샘여학생기숙학원. “이젠 공부만 하면 돼요.^^ ”
10여분의 EBS 및 메가스터디, 비타에듀, 이투스, 대성마이맥(비상에듀) 강사들이 함께 하는 학원. 탄탄한 전임선생님들의 감동적인 수업. 14명의 생활지도 담당선생님의 철저한 개인관리 시스템.


믿고 맡기십시오. 결과로 보답할 것입니다!

저에게 축적된 오랜 기간의 기숙학원 노하우로 명문학원이 될 것을 확신했고,

그 확신은 첫 해부터 이루어 졌습니다!!

그리고 7년째...


딸을 가진 학부모와 여학생들의 요청으로 탄생. 결과로 말하는 학원!!


6년 전... 많은 학부모들의 요청이 있었습니다.
딸을 가진, 그 딸을 타지에서 공부시켜야 하는 마음...
불안함과 기대감..... 모든 부모님들의 공통적인 마음입니다.
성적에 대한 불안감과 남녀가 섞여있음으로 해서 생길 수 있는 이성교제문제 등등 많은 요소가 불안한 마음을 더 자극합니다.
믿을 수 있는 강사진, 믿을 수 있는 관리시스템, 만족할 수 있는 식사, 집처럼 편히 쉴 수 있는 기숙사 및 시설, 중요한 시기에 이성간의 문제로 낭패를 볼일이 없는 학원 등등 신뢰할 수 있는 학원을 찾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닙니다.
한샘의 40여년간의 노하우와 EBS강사진이 함께 운영, 강의하는...
새로운 신축건물에 새롭게 탄생한 “한샘여학생 기숙학원”


문득,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의 첫 해가 생각납니다.
부모님들은 불안해 했었습니다.
‘스타강사의 약속을 지키지 못하지 않을까? ’
‘처음 시작하는 학원이 과연 잘 할 수 있을까? ’
‘나의 소중한 자녀의 미래, 믿고 맡길 수 있을까? ’
한 해가 지나며 부모님들은 기우였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결과에 웃었습니다.

첫 해이니만큼 더욱 열심히 가르쳤고, 철저히 관리했으며, 모든 교직원이 혼신을 다했습니다. 1년 후... 우리는 수능을 끝내고 함께 울었습니다. 그리고 함께 웃었습니다. 재원생의 94% 전년도 수능대비 국영수 등급합 평균 4.8등급 향상!!

그 결과는 2년째부터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른 마감!!!'으로 이어졌습니다.

 

약속드립니다.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은 학생들의 미래를 생각하며 모든 것을 투자할 것입니다.
짧은 역사를 가진 학원임을 숨기기 위해, 마치 오래된 학원처럼 거짓 합격생을 홈피에 올리는 기만도 하지 않습니다. 오지도 않는 강사로 거짓광고도 하지 않습니다.


학생들의 미래를 생각하며, 저희 모든 교직원은 혼신을 다 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인생을 바꾸어 놓겠습니다. 믿고 맡기십시오. 결과로 보답할 것입니다!!

                    한샘여학생기숙학원 대표이사  유 상 현